주변관광

에버리움 펜션 주변관광 안내 입니다.

관광안내

  • 주변관광
  • 관광안내
  • 에버랜드

    세계 4대 테마파크로 꼽히는 에버랜드

    1976년 개장한 이래 70년대의 사파리 월드, 80년대의눈썰매장, 90년대의 캐리비안베이 와 더불어 2005년 오픈한 세계 최초의 이솝테마 파크 이솝빌리지 까지 차별화 된 특별한 축제를 통해 국내 테마 파크의 수준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먼저 다가가서 즐거움을 공유하고 배가시키는 종합 연출 서비스와 리조트의 고급화, 에듀테인먼트화를 통해 차원 높은 손님 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꿈의 공장, 에버랜드 리조트는 앞으로도 테마가 있는 즐거운 공간, 따뜻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행복을 선사할만 한 체험공간입니다.

  • 캐리비안베이

    바다의 낭만과 적도의 강렬한 사랑이 넘치는 물의나라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에서 운영하는 워터파크로 17세기 중남미 카리브해를 그대로 재현하여 스페인풍의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리비안 베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복합형 워터파크입니다.
    날씨에 관계 없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에서는 파도 조성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인공 파도에서부터 서핑까지 즐길 수 있는 파도풀, 실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세계 최장의 유수풀, 샌디풀과 어린이풀, 그리고 모험과 스릴을 극대화한 최첨단의 각종 슬라이드에 이르기까지, 워터 파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 포레스트리조트

    서울에서 40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서울 강남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지산리조트는 서울과 제일 가까운 곳으로 스키, 보드 마니아들이 평일 저녁, 주말을 즐기기 위해 즐겨 찾는 스키장입니다.
    전체적인 리조트의 분위기는 정통 유럽풍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자연형태를 최대한 살려 구축된 종합리조트입니다.
    스키어들에게는 상급자부터 초보자까지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총 10면의 슬로프는 선키드 및 다양한 경사가 마련되어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 모두가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5기의 고속리프트를 가동하여 초보자부터 상급자 모두가 리프트 대기시간의 지루함없이 최고의 만족을 느끼며 여유롭고 즐겁게 스키 및 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양지파인리조트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종합휴양지 양지파인리조트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양지파인리조트는 초현대식 스키장과 숲속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최고급 호텔 형 콘도미니엄과 유스호텔을 개관함으로서 명실상부한 사계절 종합휴양지로서의 참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면적 11만평 규모의 양지파인스키밸리는 완만한 경사에서 급경사에 이르는 7개면의 슬로프와 최신 리프트 6기가 갖춰져 있으며, 전 슬로프에 야간조명 시설을 설치함으로써 주간 및 야간 스키의 진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55만평 규모의 파인골프클럽이 형성되어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유로번지점프장, 산악버키가 등 다양한 부대시설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도심과의 부담없는 거리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는 강남 서울에서 30~40분 거리로, 스키장은 11면의 다양한 수준의 슬로프, 5기의 최신 초고속 리프트가 들어서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입니다.
    스로프 면정 41만㎡, 표고차 330m로 강원도 스키장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으며, 슬로프들과 완전히 분리된 안전하고 넓은 강습공간을 확보해 초급자들의 안전과 스키베이스의 쾌적함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로프 정상에서는 광주시 일대는 물론 서울 남산타워까지 조망할 수 있는 탁월한 풍광이 또 하나의 볼거리로 유명합니다.

  • 호암미술관

    한국 고미술품의 산실 호암미술관

    우리나라 최초의 사립미술관인 호암미술관은 삼성그룹의 창업주인 故 호암(湖巖) 이병철 선생이 30여 년에 걸쳐 수집한 한국미술품 1천2백여 점을 바탕으로 1982년 4월 22일에 개관한 미술관입니다.
    경기도 용인 가실리의 수려한 자연 경관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호암미술관은 전통한옥 형태의 본관 건물과 2만여 평에 이르는 한국 전통정원 희원 (熙園), 프랑스 근대 조각의 거장 부르델의 대형 조각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부르델 정원 및 호수 주변의 수변광장 과 석인의 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희원 속에는 여유롭게 한 잔의 차를 즐길 수 있는 찻집이 있으며 미술관 2층에는 라운지가 있어 전시 관람 후 휴식을 취하며 희원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한국민속촌

    대한민국 대표 민속촌 한국민속촌

    한국 민속촌의 구성은 조선시대 후기의 한 시기를 택하여 당시의 생활상을 재현하였으며, 특히 당대의 사농공상의 계층별 문화와 무속신앙, 세시풍속 등을 재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 지방별로 특색을 갖춘 농가, 민가, 관가, 관아, 서원, 한약방, 서당, 대장간, 누정, 저자거리 등을 비롯하여 99칸 양반주택 등 대토호가도 재현되어 있고, 유기공방 등 전통공방을 생동감있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공연행사로는 농악, 줄타기, 마상무예, 전통혼례식 공연 및 기타 특별한 이벤트 행사가 절기별로 행하여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재현.전시하기 어려운 부분은 옥내민속전시관을 통해 민속생활 전반을 재현 전시해 놓았으며, 놀이시설로는 눈썰매장을 비롯하여 국내 유일의 화산폭발을 재현하고 있는 대규모 가족공원이 있습니다.
    장터에 이르면 증편, 인절미, 북어구이, 빈대떡, 파전같은 우리 고유의 떡과 안주류에 순 재래식으로 담근 동동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삼성교통박물관

    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삼성교통박물관

    삼성교통박물관은 국내 유일의 자동차 전문 박물관으로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자동차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교육과 어린이 자전거 면허시험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자동차의 다양한 모양과 구조, 원리를 체험할 수 있는 '자동차나라', '자동차체험나라'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주전시장 옆에 마련된 자동차나라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자동차를 형태에 따라 구분해 보고, 다양한 모양의 자동차를 이용한 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공간입니다.
    자동차 체험나라는 기계인 자동차가 어떻게 구성되어 움직이고 멈추게 되는지, 부품들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를 직접 체험을 통해 알아보는 체험전시 공간이며, 두 체험공간 모두 알기 쉽게 자동차의 구조와 원리를 설명해 자동차에 호기심을 가지는 아이들에겐 좋은 학습 장소가 될 것입니다.

  • 백남준아트센터

    백남준 아트센터

    백남준 아트센터는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미술관으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비디오 아트 예술가 백남준(1932~2006)의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백남준 아트센터는 2001년 경기도가 백남준의 예술 정신을 기리기 위해 설립을 추진하기 시작했고. 백남준은 자신의 이름을 딴 이 아트센터에 백남준이 오래 사는 집 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아트센터는 약 7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뒤 백남준이 타계한 이후인 2008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백남준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교수 생활을 하면서 제작했던 작품 <최초의 휴대용 TV>, 초승달에서 보름달에 이르기까지 달의 다양한 모습이 보이도록 TV 내부 회로를 변경한 작품 <달은 가장 오래된 TV>, 인터넷의 상징인 월드와이드웹(WWW)에 대한 대중의 열광을 암시한 작품 등 그의 대표작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용인농촌테마파크

    자연과 더불어 체험하는 용인농촌테마파크

    용인농촌테마파크는 주변관광자원과 연계를 고려한 농촌, 전원 특성에 맞는 규모 있는 종합적인 체험 시설물 설치하였고, 도시민에게 차별화된 "일상의 전원체험 공간"과 테마화 된 가족단위의 "쾌적한 휴식 공간" 제공으로 삶의 질과 정서함양을 높여 주는 테마파크입니다.
    용인농촌테마파크 내부에는 잔디광장, 인공폭포,분수대, 잣나무 숲 쉼터, 꽃과 바람의 정원, 무궁화원, 건강지압로, 철쭉원, 팔각정, 암석원, 곤충전시관, 관상동물농장, 전통놀이 체험장, 들꽃광장, 작물학습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절마다 각기다른 주제로 오감자극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관, 농경문화전시관 등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습니다.

  • 와우정사

    자연과 더불어 사찰문화를 즐길 수 있는 와우정사

    용인 연화산의 48개 봉우리가 병풍처럼 둘러쳐진 곳에 와우정사는 1970년 실향민인 해월 삼장법사(속명 김해근)가 부처님의 공덕을 빌어 민족의 화합과 통일을 이루기 위해 세운 호국 사찰입니다.
    와우정사로 들어가는 길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여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한가로움과 사찰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와우정사에는 높이 3m, 길이 12m에 이르는 누워계신 석가모니불상은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가져온 향나무로 조성된 "臥佛像, 涅槃像"으로 "기네스북에 기록된 세계최대의 목불상”이 있습니다.